기성용 PD수첩

2021. 3. 17. 10:47이슈

PD수첩에 기성용 관련 내용이 방영되었다. 어제 mbc PD수첩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편에서 기성용의 의견과 당사자들의 의견이 방영되었다. 피해자 주장인의 법률대리인은 경험하지 못했다면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했고 중요부위 모양까지 기억했다고 주장했다. 기성용은 뒤로 숨고 싶지 않고 모든 주장에 대해 인정할 수 없다고 밝힌 바 있다. 방송에서 PD수첩은 가해를 목격했다는 또 다른 증언자가 나왔는데 법정에서 공개하길 원해 방송에 담지 않았다고 했다. 사건이 장기화 되며 기성용 측은 골머리를 앓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성용
기성용

기성용

생일 :  1989년 01월 24일 (만 32세)  광주광역시
신체 : 189cm, 75kg
학력 : 국민대학교 스포츠교육학과, 금호고등학교, 제철중학교
소속 : FC서울 미드필더(MF), C2글로벌
데뷔 : 2006년 'FC 서울' 입단
가족 : 배우자 한혜진, 아버지 기영옥

 

기성용의 공식 입장문 -인스타그램기성용입니다. 
긴 말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도 된 기사내용은 저와 무관합니다. 결코 그러한 일이 없었습니다. 제 축구인생을 걸고 말씀 드립니다.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확인 되지 않은 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모든 이들 또한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사실이 아니기에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습니다.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성용
국가대표 기성용


이 사건에 대해 초반에는 기성용을 비판하는 의견이 많아졌으나 많은 모순이 발견되었고 피해자 측에서 계속해서 태도를 바꾸는 등의 이해하기 어려운 움직임 때문에 지금은 중립적인 측면에서 상황을 지켜보는 눈이 많으며, 아예 기성용을 옹호하는 사람들도 초반보다 더 많아졌다. 

 


해당 사건에 대한 인터넷 반응이다.

 

우리도 가해자였지만 우리도 피해를 받았던 부분에 대해 용기를 내보고 싶었다"고 고백했다?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한참 웃었네. 이것들이 장난하나~~


없다던 목격자가 갑자기 생겼네 ㅋㅋㅋ

모양은 여성이 피해자라면 증거가 될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같이 운동하고 샤워하던 사이인데 증거가라고 하긴 좀 빈약하지… 일단 목격자가 있다고하니 목격자 말좀 들어보고~

같이 샤워하던 애들이 말하는게 증거능력이 있나?

가해자였던 건 인정했고, 근데 피해는 당하긴 당했다?ㅎㅎㅎㅎ 증거 있다고 말한 지 한참 된 걸로 아는데, 왜 아직도 공개 안 함?

과연 진실은

저들도 가해자라고 나온이상 저들도 신상까고 똑같은선상에서 조사해야 되는거 아냐??인생이 걸린 시건이니만큼 잘사는 사람 인생에 태클걸어 왔으니 저들도 인생 거는게 맞다고본다

역시나 중학교때 자기들이 한 짓을 정확하게 기억해서 기성용에게 전가하는 듯한 느낌은 뭘까?

모양은 같이 숙소생활했으니 샤워도 같이 했을텐데 별로 증거가 되진 못할듯

이들은 성용이의 사과를 받는게 목적이 아니라 한가정이 망하는걸 원하는구만

----

논란이 심하므로 법정 결과 나오기 전까지는 중립을 지킵시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영석PD 연봉  (0) 2021.03.23
강원랜드 잭팟  (0) 2021.03.18
드라마 작가 모녀 사망  (0) 2021.03.17
돈쭐 뜻 - 공짜치킨  (0) 2021.03.16
양이원영 의원 어머니 땅투기의혹 사과문  (0) 2021.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