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p 특징 연애 남자 여자 카톡 엔팁

2023. 1. 3. 11:41mbti

ENTP는 Extravert, Intuitive, Thinking, Perceiving의 약자입니다. 이것은 성격 특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심리적 도구인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입니다. ENTP로 식별되는 사람들은 창의성, 지략 및 혁신적인 사고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일을 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은 또한 자발성과 유연성으로 유명하며 종종 활기차고 호기심 많은 개인으로 여겨집니다.

 

 

 

 

 

 

entp의 특징

ENTP는 창의성, 수완, 혁신적 사고로 유명하며 이는 주요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큰 그림을 보고 문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제시하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유연하고 적응력이 뛰어나 변화하는 환경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ENTP의 몇 가지 잠재적인 단점에는 체계적이지 못한 경향, 작업에 대한 후속 조치 부족, 관계 유지의 어려움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대해 민감해져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때때로 무감각하거나 무관심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ENTP는 또한 한 가지 일에 아주 오랫동안 집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일상이나 구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ENTP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는 지적이고 창의적인 개인입니다. 그들은 모든 팀이나 조직에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지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개인 개발의 일부 영역에서 작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ntp 성격

ENTP는 창의성, 수완, 혁신적인 사고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문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는 큰 그림을 그리는 사상가입니다. 그들은 또한 유연하고 적응력이 있으며 자발적이고 변화에 개방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ENTP의 다른 일반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에너지와 열정

호기심과 배우고자 하는 열망

자신감과 단호함

논쟁적이거나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경향

개방형 작업 및 프로젝트 선호

새로움과 흥분에 대한 열망

ENTP는 또한 사회적 기술과 카리스마로 유명하며 외향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즐기고 다른 사람을 설득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데 능숙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ENTP는 한 가지 일에 아주 오랫동안 집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일상이나 구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때때로 무감각하거나 무관심한 것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entp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ENTP는 창의성, 수완, 혁신적인 사고로 유명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할 수 있는 활동과 환경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외향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사교 활동과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ENTP가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토론이나 토론에 참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 탐색

유연성과 적응성을 허용하는 활동에 참여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과 사교 활동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움을 경험하는 것

반면에 ENTP는 유연성과 적응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과도하게 구조화되거나 경직된 활동이나 환경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도전이나 참신함이 부족한 상황에서 지루해하거나 안절부절할 수 있습니다. ENTP는 개방형 작업과 프로젝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반복적이거나 일상적인 작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entp 연애 스타일

ENTP는 창의성, 수완, 혁신적인 사고로 유명하며 이러한 특성이 데이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데이트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것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운 장소를 탐색하는 데 개방적일 수 있습니다. ENTP는 또한 사회적 기술과 카리스마로 유명하며 데이트에 대한 접근 방식에 자신감이 있고 단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NTP는 체계적이지 못한 경향이 있고 후속 조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는 데이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기적인 관계나 계획에 전념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독립성과 자유를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다. ENTP는 또한 다른 사람의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때때로 무감각하거나 무관심해 보일 수 있으며, 이는 일부 파트너에게 꺼려질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ENTP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는 활기차고 자발적인 개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데이트 스타일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성공적인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개인 개발의 일부 영역에서 노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ntp 남자 특징

ENTP 남성은 창의성, 수완, 혁신적인 사고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문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는 큰 그림을 그리는 사상가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발적이고 적응력이 있으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참신함을 경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ENTP 남성의 다른 일반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에너지와 열정

호기심과 배우고자 하는 열망

자신감과 단호함

논쟁적이거나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경향

개방형 작업 및 프로젝트 선호

좋은 사회성과 카리스마

ENTP 남성은 또한 외향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설득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데 능숙할 수 있으며 의사 소통에 재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ENTP 남성은 지나치게 반복적이거나 일상적인 작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장기적인 계획이나 관계에 전념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질서한 경향이 있고 후속 조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ENTP 남성은 다른 사람의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때때로 무감각하거나 무관심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entp 여성 특징

ENTP 여성은 창의성, 수완, 혁신적인 사고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문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는 큰 그림을 그리는 사상가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발적이고 적응력이 있으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참신함을 경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ENTP 여성의 다른 일반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에너지와 열정

호기심과 배우고자 하는 열망

자신감과 단호함

논쟁적이거나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경향

개방형 작업 및 프로젝트 선호

좋은 사회성과 카리스마

ENTP 여성은 또한 외향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설득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데 능숙할 수 있으며 의사 소통에 재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ENTP 여성은 지나치게 반복적이거나 일상적인 작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장기적인 계획이나 관계에 전념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질서한 경향이 있고 후속 조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ENTP 여성은 다른 사람의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때때로 무감각하거나 무관심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entp 호환성

관계의 호환성은 성격 유형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다음은 호환 가능한 파트너를 찾는 ENTP를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팁입니다.

 

열린 마음을 갖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할 의지가 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ENTP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운 접근 방식을 탐색하는 데 열려 있는 사람과 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독립성과 자율성이 편안한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ENTP는 독립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지나치게 의존적이거나 상호 의존적인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구조와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ENTP는 체계적이고 업무와 책임을 순조롭게 진행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파트너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움과 흥분에 대한 욕구와 안정성과 보안에 대한 욕구 사이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호환성은 천편일률적인 제안이 아니며 한 ENTP에 작동하는 것이 다른 ENTP에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성공적이고 양립할 수 있는 관계의 핵심은 귀하의 가치와 관심사를 공유하고 귀하의 개인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연예인

다음은 ENTP로 여겨지는 유명인사입니다.

 

Jimmy Fallon (텔레비전 호스트 및 코미디언)

윌 페렐(배우, 코미디언)

스티브 잡스(애플 공동 창업자)

Jamie Hyneman (텔레비전 진행자 및 특수 효과 전문가)

다니엘 래드클리프(배우)

Elon Musk (SpaceX 및 Tesla의 기업가 겸 CEO)

성격 평가를 실시하지 않고는 누군가의 성격 유형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이러한 유명인 중 일부는 실제로 ENTP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온라인에서 다양한 출처에 의해 ENTP로 식별되었습니다.

 

entp

 

엔팁

엔팁 주변 사람 봤는데 한번 꽂히면 하루종일이고 일주일이고 한달이고 그것만 파더라...그래서 말빨이 왠만해서는 안먹힘 정치 얘기 한번 잘못했다가 제대로 당함...

걍 임기응변이 뛰어나고 말을 잘하는거 같음 근데 내가 겪은 엔팁은 그 꽂힘이 오래가지 않음 즉흥의 끝판이라 쉽게 흥미 잃고 ㅋㅋ 걍 이거저거 파는 것도 말할려고 파보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엔팁이고 아이큐 상위 0.3퍼임. 내 분야에서 월드클래스 엔지니어가 되는게 꿈이라 계속 공부함. + 인간관계, 심리에 관심 많아서 계속 유튜브랑 관련 서적 찾아봄. 다른 거 잔관심은 금방 바뀌는데 핵심 2개 정도는 꾸준히 함

 
관심 없는 잡다한 지식+관심있는 깊이 있는 지식이 어느 순간 점처럼 뭉쳐지는 순간이 있는데 그게 시너지가 좋음
+ 높은 직관력
+그걸 풀어낼 수 있는 말솜씨
+ mbti연구소 기준 16개 유형 중 평균 iq 4위
 
entp를 꼬시려면 말이 너무 많으면 안됨
자기보다 말 많으면 자기얘기 못해서 싫어함
대신 entp의 말을 잘 들어주고, 듣기만 하면 안되고 적절히 자기 의견을 제시해야 하며
대화가 통한다는 느낌이 들어야함.

entp가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면 갑자기 토론주제를 던지기 시작할거임
거기서 점수따면 entp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음
점수를 딴다는건, entp가 던진 주제에서 본인 의견과 일치하든 아니든 적절한 근거를 기반으로 한 본인 생각을 조리있게 이야기해서 entp를 납득시키면 됨

다시 말함, 설득이 아니라 납득임

ㅋㅋㅋㅋㅋㅋ나 entp남자인데 저런여자 너무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꼬시기 쉽네 ㅋㅋ

 
entp남자 안맞았음
이기적이고, 본인이 1순위고, 연락 만남 중요하게 생각 안함, 용건만 간단히 하는거 좋아하고
 
나 엔팁녀인데 인프제는 친구잉때 잘맞고
남친은 인팁 인티제가 잘맞음
sf 절대 ㄴㄴ
 
 
나 entp
여자친구 entj
아주 잘맞아
반응형

굳이 entp 성격 설명은 안할게 저기 위에 새회사 네이버형들이 잘 써줌

그리고 isfj 극혐… 진짜 대화 자체가 안통함 핀트도 안맞고… 대화하면서 이사람하고 진짜 뭘 하고 있는거지 주로 생각들면 isfj
sf랑 좀 잘 안맞는듯
내가 ENTP 와이프가 INTP

정신세계는 똑같아서 말은 잘통해 ㅋㅋㅋ
다만 자기 생각을 입밖으로 말하냐 안하느냐
집순/집돌이냐 싸돌아다니냐 차이인스타 둘러보다가 떴는데
entp가 거짓말 잘하기 1등이라는뎈ㅋㅋㅋㅋㅋㅋ 어때 엔팁들 거짓말 잘 해??

나 엔팁인데 거짓말하면 표정에서 다 티남

응.... 거짓말 못해서 대답못하고 가만히 입다물고 있음 그래서 다 티남. 짜증나거나 한심하다라는 생각할때도 눈빛에서 다 티가난데ㅋㅋㅋㅋㅋ

나더 엔팁인데

나 진짜 어릴때부터 나자신에대한 타인의 의견을

개무시하고살앗거든??ㅋㅋㅋㅋㅋㅋㅋ

남한테 관심도없음 관심도 없으니 밉지도 싫지도 않음

친한사람한테만 관심

근자감이쩌럿다는거지 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엔팁특징이라더라고

그래서 궁금한게

일단 보통은 다들 회사던 친구던 내 평판 이미지 신경쓰고 살자나?

다른 엔팁들도 진짜 나처럼 평판 이미지 남에게 사랑받는거 이런거 진심으로 1도 알빠아님?

궁금

뭐 승진같은데 미치는 영향때매 신경쓰는거는 제외하고!

ㅇㅇ 아 어쩌라고요 나도 너 싫어 일하는데 방해만 안 되면 신경 안 씀

평판 신경안씀 나는 상식적으로 옳게 행동한게 맞고 일 잘하니까 굳이 아쉬울거 없음. 일적으로 까이진 않는데 상사가 꼰대면 답이 없음

 
entp 진심으로 아주 조금의 눈치도 안봄
오히려 쟤네 왜 저러지? 속으로 생각하고 금방 잊혀짐. 정확히는 별 관심 없음
entp
entp 짤
거짓말? 안걸리면 진실
걸리는 순간 거짓말인것을
난 항상 진실만 말해. 걸릴 경우의 수 생각해놔야지.

 

 

entp 재회

헤어지고 몇번 매달린 사람한테 이후에 다시 생각나서 연락한적 있어?

난 반대로 isfj인데 쉽게 헤어지자는 상대와 막상 헤어지고 나니 생각이 많이 나네

본인 일 열심히하고 어느정도 성공도 한 친구라 미래까지 생각했었는데 아쉽긴하다. 헤어지고 연락 없으면 또 연락할 가능성은 없겠지?

사바사지 ㅋㅋㅋ본인 엔팁 여자인데 내가 아쉬우면 연락함 ㅋㅋㅋㅋ 근데 잘 이어지지 않더라구 ㅋㅋㅋㅋㅋ술먹고 전화할까봐 헤어지면 바로 연락처지움

엔팁 여. 헤어진사람 잘 생각안나고 헤어진 후 연락을 한다는건 내쪽에서 해야함

헤어지자고 한 사람은 기억에 남더라

내가 헤어지자고 까지 한 사람이라면 그런 이유가 있겠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언어로 붙잡으면 붙잡힐듯

궁합 ㄹ ㅇ별론데 내가남친다끌고다님
여기가자저기가자 함
남친은 리얼 집돌이인데 또 잘 따라오긴함
남친이 소심해서 말못하는거 내가 말 다해줌
약간 싸움꾼 기질 있는데 남친이 브레이크 잘걸어줌
남친이 이거사줄까?저거사줄까?하는데 맘에안드는건 선물이라도 잘 안받는스탈이라 거절하면 남친은 소심하게 알겟다고하고 풀죽음
내가 살짝 덜렁거려서 남친이 다 조용히 뒷바라지해줌

7년째 이럿게 잘사귀는중

좋아요음 운도 있고 사회생활이나 인간관계눈치는 좋은데 이쪽으로 젬병인거같아. 아주옛날 대학때 나 좋다는 애들 있었다는데도 못사귐. 짝사랑 오래해서 겁도 나고, 그러다 취직후에 어장같은거 살짝 걸렸다 탈출하고 하니까 겁이 많아졌음. 일단 심리적으로 이성으로 발전할수있는 상대한테는 좀 위축?이라 해야될까...심리적 기전은 이렇구 약간 글쓴이 남친처럼 리드 안되는거 같긴 해
받긴 잘받아줄수있거든?내가 만들어가는게 안됨. 소개팅에서도 안받아주는분이랑은 아예 안되더라

그리고 환경적으로는 좀 인연 만나기 어려웠어. 집돌이에 출퇴근도 길게 하구 촌이라 여자도 없었구. 소개받을 친구들도 근처에 없고 뭐 핑계댈건 많은데 그래도 사귈 사람들은 다 사귀더라고.
 
 
남편 isfp 나 entp
8년이상 잘살고있엉

음.. 일단 주말계획이나 리드하는거 내가 다해왔고
남편이 나 출근할 때 핸드폰 차 키 등등 다정하게 챙겨줘
대신 isfp는 자기만의 개인시간이 필요해서 금요일 밤이나 이럴때 친구들 온라인게임으로 만나는데 내버려 두고
주말에 일하러 간다 그러면 이해해주고 잇어.
결혼생활 만족해.
가끔 entp인 내가 나를 리드해줘!!라고 소리치는데
그때마다 응♡너가 원허는걸 해줄게..뭐야.? 라고 물어봐서
결국 내가 리드하는 꼴이 되지^^;

싸우는건 주로 내가 시비걸고 따져서 시작되고. 내가 욕심을 좀 버려야 평화가유지되지
화해도 내가 어리광부리듯 그래도 네가 잘못한거지?? 어? 그렇지? 물어봐서 isfp가 허허..알겠당 하고져주고 해야 끝나. 난 상대가 져줘야 좋더랑
entp 짤

 

 

 

 

mbti 궁합표 있는데 나는 infj 남자거든
근데 enfp entp랑 천생연분이래
그래서 진짜 궁금함 얼마나 말 잘통하는지
infj가 배려심이 엄청 강하고 상대중심이라
부담스러워할수도 있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

entp
개썅마워, 이상주의자 혼자서 돌아다니는게 제일 편함 독립심 강함(*한국에 진짜 없는 유형이래!!)
탐욕적, 자존심, 고집 셈, 냉철함 겉으론 인싸 속모습은 아싸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은 두 배로 잘해주는데 나한테 못해주면 걍 1도 없음
밖에 놀러가면 진짜 잘 노는데 집 안에 있는것도 좋음 변덕 심함, 자기애 강함, 프레임에 안 놀아남 내 의견이랑 상대 의견 다르면 설득하려는 스타일 토론이나 논쟁할 때 내 의견으로 끝나야 속이 시원 성공하려면 존나게 성공하고 싶고 바닥을 치려면 아예 방탕하게 살고싶음 중간에서 기는 거 딱 질색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내 맘을 표현하는 것에 거리낌이 없음
다른 사람들 일에 좆도 관심없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별 관심없음
평소에 쪽팔린 일 있어도 어차피 지금 말고 또 볼 일 없는 사람들인데 쪽팔리면 뭐 어떠냐 는 식으로 생각함(지나간 일에 후회가 없음. 그래서 힘든 일 있어도 빨리 털어내는 편)
자기합리화랑 포기 존나 잘하고 뒷일 생각 안하고 지금 내가 하고싶은대로 다 하면서 삼(
스트레스 거의 없는 삶)
감정기복 심함, 남들한테 기분 바뀌는거 다 티냄 사람한테 가장 힐링받고 사람한테 가장 스트레스 받음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명확히 구분됨 뒷심부족* 끈기부족 의지부족(®뒷심부족은 정말 매번 나오는 듯...!)
시작을 해도 마무리를 못지음 근데 스트레스는 안받음 언젠가는 잘할거란 믿음이 강해서 여기저기 관심 많아서 존나 잡다한거 상식으로 많이 알고 있는데 뒷심부족+집중력 부족
으로 공부는 못함
무식한 사람 이해하기 힘듬
관심있는 건 진짜 관심있음 근데 관심 없는거는 1도 모름
다른 사람 생각 안하고 내뱉어서 후회할 때 많은데 그순간뿐임
친구들이랑 어디가면 계획 다 내가 짜는데 잘 안지킴(*혹은 세세하게 계획짜지 않는 경우 도 있음!!)
혼자 있는거 좋아하는데 외로움 탐
뭐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함 질리면 아예 안함(싫은건 절대 안함)
방 개더러움(나만의 정리방식으로 정리한 건데 남이 보기엔 드러워보이나봄)
정해진 틀에 갇힌 생활 못함, 반복되는 일 매우 싫어함 잘못된거 잘못됐다고 말해야함
계획 못지킴(애초에 세우지도 않음)(계획은 많이 짜는데 못지킨다는 경우도 있더라!!)
이기적으로 사는데 이기적인거 안싫어함
다방면에 적당한 재능, 근데 다 잘하는데 엄청 잘하진 않음 과정보다 결과 중요
사람들과 지내는거 좋아하고 친화력 좋고 외향적인데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함
손재주 있음

 

나 약간 mbti 맹신하는데 소개팅 남이 엔팁인데
되게 직진하고 표현을 잘하던데
찾아보니까 되게 이성적이고 그렇다던데
만나본 사람 어땠어?? 나 isfj인데
나랑 넘 반대라서 고민이네..

좋아요

entp 나왔는데 특성들 읽어보니 죄다 맞네..

자숙하며 살아가고자 함..

용두사미, 자기애, 싫증, 호기심...

뭐 좋은 건 없는걸까...

평소 아이디어가 좋다는 말은 들어왔는데

그런것이라도 좋게 평가받을 순 없나

음... 되게 사회 부적응자 같이 느껴진다

좋아요

여자가 자기한테 관심 있는거 느껴지면
어케행동해?

단둘이 밥은 두번쯤 먹은 상태

처음엔 남자가 먼저 밥먹자한 상황(남자분이 밥 계산
여자가 커피삼)

여자가 호감있어서 두번째는 밥 커피 다 삼


소개팅 아니고 동료?

웅 그라비티야 복받아랑 ㅠㅠ
다시한번 골프이야기 꺼내는게
나한텐 이제 미션이네 ㅠㅠ
오늘부로 맘접을라 했거든 ㅠㅠ

전에
그 사람이
휴가언제냐곤 물어보고
주말에 뭐하냐고는 안해가지고
그 단계까지갔으면
다이렉트로 표현하는게 확실해

골프 알려준다고했던거나 휴가일정을물어보는건
빈말로할만한 대사는아니라고생각해

아직 완전히 포기한 게 아니고 마음이 아직남아있다면 하루정돈 자리만들어서
질러버리는것이 지금 답답한건 해결되는 길일지도
 
 
선톡하는거, 먼저 말거는거, 만나자고 하기
다 할수있는데
지를 용기가 없어 ㅠㅠ
너무좋아하다보니 까임을 맞닥뜨리는게
용기가1도 안나
 
 
나도 이런 상황인데
일단 엔팁은 자기가 흥미가 생겨야한다고 하더라고?
 
 
내 전남친들 전부 ENTP..

난 미친 엔팁 콜렉터인가봐

맹신안하려해도 내가 좋아하고 보면 엔팁임

그리고 늘 상처받고 차임

이젠 소개받기전에 mbti부터 물어봐야할까봐

엔팁 당당함. 궁금한건 못참고 바로 물어봄. 근데 당당을 넘어 당돌할 경우가 태반. 선을 못지킴. 싸우고 싶지 않으면서 싸우자는 식의 태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