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영 사과문

2021. 5. 12. 09:28이슈

박신영 아나운서가 사과문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최근 운전 중에 오토바이와 교통사고가 발생해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다. 현장에서 구호조치도 했지만 안타깝게도 사망하는 사고였는데 이에 대해 경찰조사도 받았고 어제는 소속사 입장으로 사과문을 올렸었다. 자필 사과문을 올리면서 사과를 다시한번 하였다.

 

박신영 사과문

박신영 사과문
박신영 사과문

박신영 아나운서 사과문 전문(인스타)

어제는 너무 경황이 없어 조금 더 일찍 사과드리지 못한 점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저에게도 명백히 과실이 있습니다. 

저는 황색불에 빨리 지나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속도를 내며 과속을 해 오토바이 운전자를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어제 무거운 마음으로 유가족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드렸지만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기사의 수많은 댓글들로 인해 상처받으신 유가족 분들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 

더 이상 고인에 대한 비난은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앞으로 어떤 비난과 벌도 달게 받고 평생 속죄하며 살겠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출생 : 1990년 9월 14일
신체 : 166cm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학력 : 뉴욕대학교
경력 : 2014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sinyoungpark_

 

2021.05.11 - [이슈] - 박신영 교통사고

 

박신영 교통사고

박신영 아나운서가 운전 중 교통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한 사고에 대해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아이오케이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는데, 사고 직후 박신영 아나운서는 구호조치를

a1.bbalri.com

 

박신영 아나운서 사과문에 대한 팬들 반응이다.

이번 기회에 배달 오토바이 신호위반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우리 주변에 신호무시하고 다니는 오토바이 너무 많아요.하루에도 신호위반 오토바이 10분만 교차로 서있으면 1대 이상은 보여요

황색신호에 직진을 하고 "있었다"면 뭐가 문제죠 ? 그리고 교차로에서 황색신호에 걸리면 신속히 지나가야 하잖아요. 사고가 난 것은 안타깝지만, 위법여부는

신호체계를 초단위로 바꾸면 운전자가 멈춰서야 할시기를 잘알텐데 우리나라 신호는 베테랑 운전자도 교차로직전에 황색불 들어오면 난감할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신호등을 초단위로 바뀌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ㆍ

교차로 집입하여 달리고 있을 때 황색이면 빠리 교차로 벗어나기 위해 직진을 계속하는게 맞고, 적색 신호에 급하게 출발해서 교차로에 진입한거면 고인이 되신 배달업 종사자 분이 자루못 한게 맞다. 배달원분들은 이 기사를 보고 제발 안전 배달해주시길 바랍니다. 인도로 좀 달리지 마시고요!

얼굴만큼 마음도 참 이쁘시네요. 그리고 오토바이 타시는 분들 저도 깜짝 놀랍니다. 끼어들기는 기본 파란불도 휙 제발 기본은 지키세요.

교차로에서 이미 진입한후 신호가 황색으로 바뀌면 그대로 직진해서 교통흐름을 방해하면 안된다. 정상적 행동이다.

박 아나의 진정성은 느껴지네요 고인의 명복을 빌며, 누구나 있을수 있는 교통사고 반성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는 나 하나의 잘못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제발 배달운전하시는분들 방어운전 및 교통법 좀 따라주세요.

--

여러모로 박신영 아나운서와 오토바이 운전자분의 안타까운 사고가 아닐수 없습니다 ㅠㅠ 내가 운전을 잘해도 생길 수 있는게 교통사고라서 ㅠㅠ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시아 36시간 우크라 휴전 뜻  (0) 2023.01.06
머스크 비트코인 처분  (0) 2021.05.17
박신영 교통사고  (0) 2021.05.11
故손정민 글 공개  (0) 2021.05.11
마블 신작 라인업  (0) 2021.05.05